빈펄 럭셔리 풀빌라

호텔사진 더보기

★에닷특가★#전객실1베드풀빌라

호텔은 Cam Ranh 공항에서 40 킬로미터 및 Phu quy 항구에서 0.5 킬로미터 떨어져 있으며 Dam 마켓에서 그리 멀지 않은 거리에 있습니다. Vinpearl Nha Trang은 본토에서 24시간 운행하는 쾌속선 혹은 세계에서 바다를 건널 수 있는 가장 긴 케이블로 연결되는 큰 섬에 위치합니다. 쾌속선 이동 서비스를 24시간 무료 제공합니다., Vinpearl Nhatrang 리조트 & 스파에는 다양한 스타일의 객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대부분 전용 발코니 및 등나무재 의자와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습니다. 여러분의 선호도와 위치 선정에 따라서 바다의 방대함과 상쾌함에 매료되시거나 주변지역 산악의 훌륭한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. 디럭스룸은 여러분께 아늑한 분위기를 선사해 드리며 집과 같은 편암함을 느끼실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모든 객실 및 호텔 전역의 공공 장소에서는 무료 무선 인터넷 접속이 가능합니다., 디럭스 건물에 위치한 Orchid 레스토랑에서는 이용객들께 라카르테 메뉴 및 다양한 입맛에 맞추고 여러가지 음식을 한 곳에서 맛보실 수 있도록 100여가지의 훌륭한 음식으로 구성된 뷔페가 제공됩니다., Vinpearl Nhatrang 리조트는 국제적인 수준의 "5 Star" 호텔, 세계에서 가장 긴 해양을 가로지르는 케이블 노선, Nha Trang에서 가장 우수한 천연 해변 혹은 동남 아시아에서 가장 현대적이고 넓은 규모의 야외 수영장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복지 & 뷰티 서비스 및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편안하고 고급스런 레스토랑으로 모든 방문객들을 반갑게 맞이합니다., 매우 근사한 로비와 아늑함이 있는 고급스런 현대식 베트남 스타일 입니다.,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해안에 위치한 Vinpearl Nhatrang 리조트 & 스파는 고급스럽고 목가적이며 낭만적이고 매혹적인 리조트 입니다. 푸르른 바다, 백사장, 화사한 태양 및 푸르른 코코넛 나무를 비롯하여 아름다운 디자인을 만들어낸 유능한 사람들의 장인 정신으로 탄생한 Vinpearl Nhatrang 리조트 & 스파는 베트남에서 최고의 호텔 & 리조트 단지입니다. 섬 내에 위치한 놀이 공원은 투숙객이 머무시는 동안 무제한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: 실내외 게임장, Underwater World, Water Park, 매일 저녁에 공연하는 Musical Fountain.

  • 허니문/커플여행
  • 아이동반여행
  • 컨셉이있는 자유여행


객실 선택

해당 일자의 호텔 객실이 만실입니다.

취소/환불 규정

* 투숙일 기준 22일 전까지 취소 : 무료 취소
* 투숙일 기준 21일 전~ 당일(NO SHOW)까지 취소 : 요금의 100% 취소 수수료 부과

- 상기 취소수수료는 객실요금에 대한 취소 수수료이며, 객실 외 추가사항 또한 동일하게 적용됩니다.
- 영업일 기준 취소요청에 접수된 건에 한해 적용됩니다.


여행 문의

문의/답변

작성자
작성일

부산출발 3.6. 출발 3박 더아남 디럭스룸 예약하려 합니다. 3박이상 예약시 특전 따로 있나요?? 레이트체크아웃, 공항 왕복픽업 추가비용 든다면 비용 알고 싶습니다~!

/ 2024-01-22

안녕하세요~ 항공과 객실 가능여부는 예약 접수 후 해피콜 시 안내드리고 있으며, 레이트체크아웃의 경우 12~14만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. 레이트체크아웃 가능여부 또한 객실 가능여부 체크 하면서 체크가 필요합니다. 공항 왕복 픽업 왕복 기준 인당 약25,000원 발생합니다. 비용의 경우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어 해피콜 시 재안내 받으셔야합니다. 감사합니다.

부산출발] 나트랑 에어텔 / 3박5일 / 셀렉텀노아 리조트 깜란 / 8월 예약은 언제부터 가능한가요?

/ 2024-01-18

안녕하세요~ 현재 항공요금이 나오지 않아 상품이 오픈 되지 않았습니다. 정확하게 오픈예정일을 안내드리기는 어려우나, 요금 확인 되는대로 상품 오픈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빈펄리조트 1데이 풀보드+1일 입장권 상품 부산출발 4박5일이나 4박6일상품은없나요? 성인2 어린이2 인데 금액도 알고싶네요

/ 2023-12-22

안녕하세요~ 부산출발의 경우 3박 5일 상품으로만 구성 되어 있습니다. 빈펄리조트 기본 디럭스룸으로 보실 때는 성인2인+소아2인으로 설정하여 요금 확인 하시면 되시나, 2베드 풀빌라로 진행 시에는 성인 4인 투숙 기준이므로 아동-> 성인 요금 적용, 성인 4인으로 설정하여 금액 확인 해주셔야합니다. 감사합니다.

문의드립니다. 1. 4일차 정오 퇴실 후 익일 자정 출국전까지는 자유시간일까요~? (방콕시내 자유여행 예정) 2. 공항픽업 이용 시, 편도 및 왕복 비용과 픽업시간 지정이 가능한지 3. 3박 투숙 기간 1~2일만 빈윈더스 이용을 원하는데, 개별 예약 시 비용 문의드립니다. (성인 2인, 소아 9세 1인)

/ 2023-11-29

안녕하세요~ 1. 에어텔상품의 경우 모든 일정이 자유시간입니다.
2. 호텔에 따라 왕복 픽업 관련 내용이 상이하므로 호텔을 지정 후 문의 주시면 정확한 안내가 가능합니다.
3. 빈원더스를 개별적으로 구매하실 경우의 금액까지는 확인이 어려우며, 빈펄 리조트 숙박 하시면서 포함 된 상품으로 진행 시에는 홈페이지 상품 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패스트트랙 가능한가요? 돈 지급하면요

/ 2023-08-14

안녕하세요~ 에어텔닷컴입니다.
패스트트랙의 경우 개별적으로 알아보셔야하며, 따로 저희쪽에서는 진행하지 않고 있습니다. 감사합니다.

디럭스룸에 전일정 사파리 빈원더스 다갈수있는건가요?

/ 2023-05-11

안녕하세요~ 상품 중에 전일입장권이 포함 된 금액으로 선택 시 체크인~체크아웃까지 전일입장권 포함입니다. 전일입장권으로 하실 경우 빈원더스, 사파리 모두 입장 가능합니다. 감사합니다.

나트랑 빈펄디스커버리리조트에서 빈펄랜드 내어 식당을 가려면 도보로 거리가 얼마나걸리나요?

/ 2023-05-08

안녕하세요~
빈펄랜드 안에 식당이 한두개가 아니라 정확하게 어디를 말씀하시는지는 정확하게 모르겠습니다.
하지만 빈펄 안은 넓은 편이라 툭툭이 타고 이동해주시면 됩니다.
감사합니다.

머드온천이 일정에 있는데 수영복을 챙겨야하나요?

/ 2023-05-06

수영복 대여는 가능하신데, 웬만하면 개인용을 가지고 가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.

나트랑 에어텔 예약 문의드립니다. 총 4가족 1. 성인2인 2.성인2인 3.성인2+아이3(만10,7,1세) 4.성인2+아이2(만11,8세) 성인 8 아이4 유아1 2박은 저렴한 호텔(버고호텔 봤었는데 이가격과 비슷한 호텔도 괜찮아요) 1박은 빈펄리조트 1박은 풀빌라 예약하고 싶습니다. 출발일은 1월 첫째주 둘째주중 가장 요금이 저렴한 아무날이나 괜찮습니다.

/ 2022-12-14

안녕하세요 고객님 원하시는 날짜로 예약 접수를 해주셔야 항공 및 호텔 가능여부 체크가 가능합니다. 모든 날짜 확인은 어렵기 때문에 이부분은 양해부탁드리며, 호텔을 나누는 경우 금액이 더 인상될 수 있습니다. 참고하셔서 예약 진행부탁드립니다. 견적만 받으시길 원하실 경우 견적문의접수 혹은 유선 문의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

나트랑 참파아일랜드 어리체크인 가능 한가요? 나트랑 시내와 거리는 얼마나 도나요?

/ 2022-12-08

안녕하세요 고객님 얼리체크인시 객실 추가요금 발생되며, 날짜와 인원, 룸타입에 따라 상이합니다. 시내까지는 차량으로 10~15분 정도 소요됩니다. 감사합니다.

궁금하신 사항을 남겨주세요.

호텔 후기

5.0 0건의 후기
0건
5 stars
0건
4 stars
0건
3 stars
0건
2 stars
0건
1 stars

아직 작성된 후기가 없습니다

블로그 리뷰

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.

객실을 선택해주세요.

체크인 : 2024-04-24 성인 : 2명 아동 : 0명 객실수 :

0원

객실을 선택해주세요.

0원

체크인 : 2024-04-24 성인 : 2명 아동 : 0명 객실수 :
x 통합 로그인